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청춘시대2' 김민석, 누드로 첫 등장?… 금남의 구역 벨에포크에 입성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테이크투>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청춘시대2’ 김민석이 요란한 누드 첫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2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가 벨에포크의 대리인 서장훈 역으로 분한 김민석의 요란한 첫 등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회에서 주유소 아르바이트생으로 깨알 출연했던 장훈은 대리인 역할을 위해 찾아온 금남의 구역 벨에포크에서 누드로 하메들과 마주하게 된다고.

공개된 사진 속에서 벨에포크의 화장실 앞에 서 있는 장훈. 갓 샤워를 끝낸 듯 보이는 그는 정예은(한승연), 송지원(박은빈), 유은재(지우), 조은(최아라)의 등장에 놀랐는지 머리에 남은 물기를 털려던 동작 그대로 굳어버렸다.

이를 보고 화들짝 놀란 예은과 침착한 시선 처리를 보여주는 지원, 당황한 은재. 그리고 꽤 무덤덤해 보이는 조은은 하메들과 장훈의 강렬한 첫 대면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등장만으로 벨에포크의 강력한 규칙인 ‘언제나 여전히, 늘 쭈욱 남자, 남사친, 남친 금지’를 깨뜨려버린 장훈. 대리인이라던 그는 어째서 금남의 구역 벨에포크에 불시착하게 된 것일까. 또한, 성격과 외모는 다 갖췄지만, 아쉬운 건 남자치고는 작은 키 탓인지, 유독 키 큰 조은에게만 틱틱 거린다는 장훈은 하메들과 어떤 시너지를 펼치게 될까.

관계자는 “오늘(2일) 밤, 금남의 구역 벨에포크에 장훈이 요란 법석하게 등장한다. 앞으로 벨에포크의 유일한 남자로서 든든한 대리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며 “역사적인 첫 만남을 가진 장훈과 하메들이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선사할지, 벨에포크 대리인과 입주자들의 독특한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청춘시대2’ 오늘(2일) 밤 11시 JTBC 방송된다.

정영미 기자  jhg746@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