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KT가 합리적인 요금대로 집을 보다 스마트하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GiGA IoT Home 신규 패키지 3종 ‘실속팩/ 안심팩/ 케어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GiGA IoT 홈 허브, 플러그 2개, 열림감지기로 구성된 ‘GiGA IoT 홈 실속팩’ (월 4,400원, 3년 약정, VAT 포함)은 주로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으로 스마트한 전기 사용 및 열림 감지 기능으로 우리 집 보안까지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알찬 상품이다.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 앱을 통해 문열림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집을 비운 동안 침입이 걱정되는 1인 가구들에게 적격이고, 원격 제어로 손 쉽게 집 안 전기를 ON/OFF 할 수 있어 편리하다.

GiGA IoT 홈 허브,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멀티탭으로 구성된 ‘GiGA IoT 홈 안심팩’(월 5,500원, 3년 약정, VAT 포함)은 부모님이 걱정되는 자녀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자녀들은 가스밸브를 잠그지 않은 부모님을 대신해 스마트폰 앱으로 잠글 수 있고 출입문에 부착한 열림감지기로 부모님의 귀가여부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원격제어로 전원을 차단해 전력 사고까지 예방할 수 있다..

GiGA IoT 홈 허브, 에어닥터, 멀티탭, 공기청정기 연동 서비스로 구성된 ‘GiGA IoT 홈 케어팩’(월 6,600원, 3년 약정, VAT 포함)은 우리 아이에게 쾌적한 집 안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에어닥터로 실내 공기질 상태를 측정하고, 스마트폰 App과 연동되는 공기청정기를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자녀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TV나 컴퓨터 등 전원을 ON/OFF 할 수 있다.

한편, 보안을 걱정하여 홈CCTV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라면 GiGA IoT 홈캠2 또는 기가지니 홈캠 상품을 패키지 3종에 별도로 추가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패키지 3종과 기가지니를 동시 가입하면 월 서비스 이용료(1,100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KT는 출시를 기념해 올레샵에서 가입 시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10월 31일까지 패키지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3만원을 기프티쇼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2등(10명)에게는 GiGA IoT 체지방계(인바디), 3등(50명)에게는 메가박스 콤보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GiGA IoT Home 신규 패키지 3종 가입은 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매장, 올레샵 홈페이지(shop.olleh.com)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근영 KT Home IoT사업담당 상무는 “ 1인, 노부모, 영유아 등 다양한 가구 유형에 맞춰 고객들이 가장 필요한 홈IoT 서비스를 맞춤형 패키지 형태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사람을 위한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최적화된 GiGA IoT Home 라이프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