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소민의 순수함으로 꽉 채워진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싱글즈>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배우 정소민의 순수함으로 꽉 채워진 화보가 공개됐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러블리 여주인공의 표본을 만들고 있는 정소민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 9월호를 통해 순수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정소민은 큰 눈망울과 뽀얀 피부가 어우러진 청순한 얼굴로 시선을 압도했다. 클로즈업 컷으로 담긴 얼굴은 순수함과 청순함을 오가는 매력으로 주말극을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이고 있는 배우 정소민의 색을 확연히 드러냈다.

<사진제공=싱글즈>

함께 공개된 컷에서는 가녀린 어깨가 도드라진 블랙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장난스러우면서도 묘한 표정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 요정'다운 프로패셔널한 포즈까지 더해 완벽한 화보 컷을 완성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오버핏 원피스를 입고 댄디한 매력까지 뽐냈다. 자그마한 얼굴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귀여우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선보인 것. 컷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정소민에게 현장 스태프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아름다움'에 대한 인터뷰에서 정소민은 인생에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지금으로 꼽았다. "살아온 순간 중 가장 성숙한 때"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작품에서 본 가장 아름다운 인물로는 영화 '우리도 사랑일까'의 미셸 윌리엄스를 말하며 "차갑고 현실적인 스토리 속에서도 배우가 얼마나 빛날 수 있는지 알게 됐다. 영화 속에서 그녀는 반짝 반짝 빛이 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가장 닮고 싶은 여성으로는 배우 오연수를 꼽으며 "데뷔 작품을 오연수 선배님과 함께 했는데, 외적인 부분은 물론 내면까지 아름다운 분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싱글즈>

한편, 정소민이 순수한 매력을 지닌 변미영 역을 맡아 '럽미영', '로망 여친' 등의 애칭을 얻은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종영까지 2회를 앞두고 해피엔딩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정소민은 차기작으로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택했다.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이자 생계형 연애포기자인 주인공 윤지호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열띤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정소민의 화보는 '싱글즈'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