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항공>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하나투어항공이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3일간 전 세계 인기 여행지 32개 노선 항공권에 대해 ‘2017 빨리오삼 모바일 전용 해외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 빨리오삼 모바일 해외항공권 특가’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서 진행되는 특가 프로모션으로, 동남아, 중국,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전 세계의 32개 인기 도시 항공권을 최저 왕복 9만원대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청도 등 중국 노선과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노선은 왕복 항공권을 9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어 부담 없는 해외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을 여행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해외호텔 7%할인 쿠폰, 현지투어·패스·입장권 3%할인, SM면세점 10% 추가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알뜰한 여행 준비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여름 바쁜 일상 탓에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한 분들이 9월~11월 가을 여행으로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하며 “이번 빨리오삼 특가 프로모션에서 마련한 다양한 상품들을 잘 활용해 간편하고 부담 없는 여행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 ‘2017 빨리오삼 모바일 전용 해외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8월 21일부터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