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DMC 루센티아 조감도<사진제공=삼성물산>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삼성물산은 가재울뉴타운 5구역을 재개발해 선보이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가 예비청약자들 위한 '셀프 청약 가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2 부동산대책 이후 변경된 청약자격을 간단한 설문을 통해 스스로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벤트 설문조사는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된다. 항목별 구체적인 질문사항은 ▲세대주(주민등록등본상의 세대)확인 ▲세대 구성원(본인 포함) 중 5년 이내 청약 당첨사실 확인 ▲세대 구성원(본인포함)내 주택 보유 사실 확인 ▲보유 중인 청약통장 2년경과 및 지역별 예치금 확인 ▲서울시 1년 이상 거주사실 확인이다. 설문문항에 고객이 체크한 결과에 따라 설문자의 청약자격 순위(1순위 또는 2순위)가 팝업창에 나타난다.

이번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셀프 청약 가이드'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 홈페이지에서 관심단지등록을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가지 질문에 답한 뒤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만의 프리미엄 선물이 모바일로 증정된다. 현재 예정된 상품은 홈플러스 상품권,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등이다. 당첨자는 내달 15일에 발표된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에 앞서 정부의 부동산 대책 발표로 청약자격요건의 변화가 이뤄짐에 따라, 예비청약자들의 혼란을 예방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설문조사를 통해 예비청약자들은 자신의 청약자격순위를 알게 되고, 그에 따른 청약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분양 예정인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서울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175 일원에 전용 59~114㎡, 25층, 11개동, 총 가구수 997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517가구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