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움증권>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ETF(상장지수펀드) 거래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키움증권은 KODEX, KOSEF, TIGER, KBSTAR의 ETF 중 대상 종목을 일정수량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종목은 △KODEX 3대농산물선물 ETF(H) △ODEX S&P 글로벌인프라(합성) ETF △KOSEF 200 ETF △KOSEF 단기자금 ETF △KOSEF 통안채1년 ETF △TIGER 글로벌4차산업혁신기술 ETF △KBSTAR 코스닥 150 ETF 등이다.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ODEX ETF 첫거래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자산운용에서 운용하는 KODEX ETF 65종목의 거래금액 합계가 100만원 이상인 모든 첫 거래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거래금액 상위인 고객 5명에게는 △1등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50만원 △4등 30만원 △5등 10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키움증권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