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프랑스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2008 SUV와 뉴 푸조 3008 SUV,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뉴 푸조 5008 SUV 등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전시 모델은 2대로 푸조 2008 SUV와 뉴 푸조 3008 SUV이다.

라운지 내에 별도의 상담존을 마련, 영업사원으로부터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야외 주차장에서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방문객들 중 '푸조 공식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안드로이드 혹은 아이폰 용 충전 케이블을 선물받을 수 있다. 주말에만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에서는 푸조 키링과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또 뉴 푸조 3008 SUV의 2세대 아이-콕핏 인테리어 시스템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들을 VR을 통해 간접 경험할 수 있는 VR 체험관이 마련됐다.

송승철 한불모터스(주) 대표이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SUV 중심으로 라인업을 개편하고 있는 푸조의 변화된 모습을 직접 보고 경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푸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