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DHL코리아(대표 한병구)가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DHL코리아 직영 접수처 방문 고객을 위한 ‘컴 어게인(Come Again)’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어게인 이벤트는 DHL 직영 접수처에서 물품을 발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이벤트로 준비됐다.

이번 이벤트는 DHL 서비스센터, 서비스포인트 등 전국 30개 DHL코리아 직영 접수처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2월 29일 DHL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첫 번째 이벤트인 ‘대박 경품추첨 이벤트’는 DHL 직영 접수처에서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투미 백팩 ▲삼성 기어S3 ▲LG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발송 1회당 이벤트 1회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발송 횟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두 번째 이벤트 ‘DHL 스탬프를 모으세요!’는 DHL 직영 접수처를 처음 방문하여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로, 발송 1회당 스탬프 1개(1일 1회 제한)가 모아지는 방식이다.

DHL 코리아 발송 서비스 ▲2회 이용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 ▲4회 이용 시 스타벅스 텀블러 ▲6회 이용 시 2만원 즉시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등 DHL의 서비스를 보다 알뜰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 유학서류 서비스 대상은 제외되며 DHL 제휴 접수처에서는 응모가 불가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