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는 인비절라인 제품의 특성과 기술력을 알리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8일부터 3일간 매일 낮 12시부터 밤 9시까지 코엑스 메가박스 앞에 설치된 ‘인비절라인 브랜드데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셀럽과의 사진촬영,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위해 컵과일, 영화예매권, 스마일 거울 등 풍성한 선물도 준비되어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은 포토 키오스크에서 본인의 예쁜 미소를 촬영해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완료 후 증정되는 간단한 인비절라인 퀴즈 쿠폰을 작성하면 미니 바에서 달콤한 컵과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도 준비되어있다.

또한, 인비절라인 서베이에 참여하면, 일일 선착순 150명(총 450명)에게 메가박스 영화 예매권 1매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인비절라인 공식 모델이자 야구여신으로 잘 알려진 SBS Sports 김민아 아나운서와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그램 출신 김예현이 행사 첫째 날과 둘째 날 각 특별 셀럽으로 참여해 고객들과 포토월에서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아 아나운서는 18일 12시, 김예현은 19일 오후 2시부터 각 30분간 포토 이벤트를 실시하며, 찍은 사진은 즉석에서 인화해 증정한다.

인비절라인 관계자는 “투명교정에 대해 관심이 높지만 브랜드 제품이 있다는 것은 고객들이 잘 모를뿐더러 제품을 평소 접하기 쉽지 않다”며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투명교정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물론 인비절라인 제품의 기술력을 체험하고,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한 이벤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