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에스원(대표 육현표)은 광복절을 맞아 지난달 말부터 '나랑 사랑 태극기 사랑'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취지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더 많은 국민들이 태극기 게양에 동참하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7월 24일에는 '나라 사랑 태극기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스원 홈페이지에서 500명에게 태극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8월 한달 간 에스원의 모든 출동차량에 태극기를 게양하며 고객과 일반 시민들에게 태극기 게양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광복절 바로 전날인 14일에는 SNS를 통해 '태극기 게양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바른 태극기 게양 방법을 소개하고 본인이 게양한 태극기나 에스원 출동차량의 태극기를 사진으로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다.

에스원은 앞으로도 국내 보안업계를 대표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애국심을 고취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출동차량 등 전국에 갖춰진 출동 인프라와 브랜드 인지도 등 에스원의 강점을 적극 활용하여 국민들의 참여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