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중간 톱
'내 사람친구의 연애', 유영모·이형석부터 홍은정·진솔아까지… '男女 프로필'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여사친들의 프로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출처=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홈페이지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여사친들의 프로필이 공개돼 화제다.

Mnet 예능프로그램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남녀 사이의 영원한 화두인 사랑과 우정 사이 그 경계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처음 만난 4팀의 사친 커플이 3일 동안의 여행을 통해 '핑크빛 감정' 느끼게 되는 과정을 다룬다.

<사진출처=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홈페이지 캡처>

1기로 시작한 <내 사람친구의 연애> 남성 참가자로는 먼저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에 재학 중인 유영모(24)가 있다. Mnet 측은 "프로 심쿵유발러! 모든 여자들의 로망 '남사친'의 정석"이라고 설명했다.

유정우는(23)는 연세대학교 원주 의과대학 재학 중이며 공부와 연애 무엇이든 쟁취하는 열혈남이다.

홍성관(24)은 경기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에 재학 중으로 엉뚱한 매력으로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국민대학교 모델 연기과에 재학 중인 이형석(24)은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말 한마디로 여심 스틸러로 소개됐다.

<사진출처=Mnet '내 사람친구의 연애' 홈페이지 캡처>

1기 여성 참가자로는 대학표지모델로 유명세를 떨친 홍은정(24)이 있다.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재학 중인 그녀는 강민경 닮은꼴로도 화제가 됐다.

연세대학교 원주 의과대학 재학 중인 이윤정(23)은 청순과 지성을 겸비, 약간의 허당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진솔아(20)는 경희대학교 무용학부 재학 중이며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성격이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부진설(29)은 연기학원 선생님으로 대다수 남성들의 로망인 솔직·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쿨한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첫 회만으로 화제를 모은 <내 사람친구의 연애>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대성 기자  ssolov@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