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HN벅스>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NHN벅스가 JTBC콘텐트허브와 팟캐스트 방송 '취중막말'을 공동으로 제작한다.

7일 NHN벅스에 따르면 양사는 참여형 방송 제작을 통한 팟캐스트 시장 대중화에 뜻을 같이 하고 팟캐스트 방송인 취중막말을 공동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달 중 페이스북 생중계 후, 벅스의 팟캐스트 앱 ‘팟티(PODTY)’와 JTBC 디지털 스튜디오의 공식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이달 말 첫 번째 방송을 시작한다. 

취중막말은 ‘술 속에 모든 진심이 있다’는 표어 아래 ‘프로 혼술러’와 함께 하는 취중토크다. 먼저 혼자 술을 마시는 이들의 갖가지 이유를 소개하고 특정 사연자와는 전화 연결로 대화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혼술’에 적합한 술집과 안주를 추천 받는 등 술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팟티는 방송에 앞서 홈페이지에 취중막말 사연 모집 게시판을 오픈했으며, 혼자 술을 마신 경험이 있는 혼술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택을 통해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연들을 대상으로 투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벅스 관계자는 “사전 오픈한 취중막말 사연 모집 게시판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계속해서 팟티를 통해 다양한 자체 제작 팟캐스트 방송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