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데뷔 앨범 커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출처=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워너원 데뷔 앨범 커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3일 오후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Wanna One | 1st Mini Album Cover (Sky Ver.)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 커버 공개! 2017. 08. 07 (MON) 18:00 Album Release!"라는 글과 함께 앨범 커버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앨범 커버 사진에는 흰색 와이셔츠와 짙은 남색 슈트를 입은 워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이들의 우월한 기럭지와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될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워너원고>를 통해 촬영 현장과 숙소 생활 등을 공개한다. 

멤버들의 꾸미지 않은 모습과 자연스러운 모습, 멤버들 간의 케미 등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그룹으로 강다니엘과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등 총 11명이 소속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