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가 오는 29일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미국 오하이오대학교(Ohio University)의 교수를 초청해 학생과 동문, 일반인을 대상으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

이날은 오하이오대학교 언어학과 Dawn Bikowski 전임교수가 'TESOL Foundation and Teaching English with Technology'라는 주제로 테솔 과정과 효율적인 영어 교수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강 후에는 사이버외대 영어학부의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현재 영어학부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Robert Bern 교수와 Terri Berger 교수가 참석자를 대상으로 학부 특장점, 교육과정, 학부 활동 등을 소개하고 오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2차 신·편입생 모집과 관련해 입학절차도 안내한다.

이어서 오하이오대학교 박효정 전임교수가 2017-2학기부터 개설한 사이버한국외대와 오하이오대학교의 공동 수료증 과정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Business English 수료증 과정과 TESOL/TEYL 수료증 과정 등 총 두 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오하이오대학교 교수진이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보다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가 담겨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문제없이 이 과정을 원활하게 수료할 수 있도록 사이버외대 교수와 튜터가 학습 Q&A를 활용해 강의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이해를 돕고 있다는 것이 사이버외대 관계자의 설명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