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한여름 무더위 날릴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한여름 무더위 날릴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7.07.2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은 한여름 무더위를 날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일본 ▲동남아 ▲대양주 13개 노선을 대상으로 '빙하보다 시원한 파격 할인 항공권'의 콘셉트로 '빙하특가'를 선보인다.

'빙하특가'는 이달 24일부터 9월 8일까지 일부 날짜에 한해 ▲일본 4개(인천~오사카·후쿠오카·센다이·미야자키) ▲동남아 5개(인천~홍콩·호치민·하노이·세부·방콕) ▲대양주 4개(인천~시드니·사이판·팔라우, 부산~사이판) 노선에서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다.

이번 특가 내달 6일까지 2주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을 통해서 한정 판매된다.

이를 통해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최저가 기준 왕복총액 19만8100원부터 ▲인천~오사카 노선 22만9700원부터 ▲인천~세부 노선 24만8000원부터 ▲인천~사이판 노선은 45만84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총 3차에 걸쳐 매일 다양한 경품이 쏟아지는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차수별로 1명씩, 총 3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일반석) 1매가 제공돼 태국 방콕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매일 10명에게는 차수별로 각각 ▲1차에는 '싸이 흠뻑쇼' 관람권 1매 ▲2차에는 '플라멩고 튜브' ▲3차에는 '난타 공연' 관람권 2매씩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림에 따라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아시아나항공이 준비한 '빙하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시원한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