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는 스트리트 라인 #VX가 론칭 열흘 만에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스트리트 라인 #VX는 틀에 박히지 않은 젊음과 새로움을 콘셉트로 한 보브의 신규 라인으로, 10~20대 고객을 겨냥한 시도가 적중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VX 라인은 총 13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는데, 출시 열흘 만에 전체 판매율이 50%를 넘어섰다. 여성복이 한 시즌을 마감할 때 보통 70%의 판매율을 보이는 것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다.

보브는 초도물량이 완판된 다섯 개 품목에 대해서는 출시 열흘 만에 재생산에 들어갔다. 19만9000원짜리 반팔 롱원피스는 500장 재생산에 들어갔으며, 브라운과 와인 색상으로 출시된 저지 소재의 민소매 롱원피스도 재고 확보를 위해 각각 300장씩 추가 주문했다. 보브만의 스웨그를 담은 빅사이즈 레터링 티셔츠와 간절기 제품인 긴팔 바람막이 점퍼도 각 200장씩 재 주문했다.

김주현 보브 마케팅 담당 부장은 "#VX 라인 론칭은 젊은 고객층을 늘려야 한다는 고민에서 시작한 다소 모험적인 시도였는데 기대보다 훨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내부적으로 굉장히 고무된 상태”라면서 “20년이라는 헤리티지를 지켜가면서도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리트패션의 스웨그가 담긴 보브의 #VX 라인은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부티크 S.I. 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