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아머 기어 에디션 <사진제공=쌍용차>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새로운 얼굴로 거듭난 티볼리 아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하는 동시에, 동급 최대 보증기간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티볼리 아머와 쿨한 여름나기(이하 쿨한 여름나기)'는 더욱 강인하고 단단한 스타일로 거듭난 티볼리 아머(Armour)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최신 스마트폰과 로봇청소기 등 다양하고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구매상담이나 계약을 진행한 모든 고객들은 여행용 세면도구 세트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쿨한 여름나기'에 참가하는 방법은 두 가지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8월 31일까지 온라인 사전 등록 후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되고, 접수 고객 전원(선착순 1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인증샷 공유를 통해서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실제 차량이나 광고영상, 카탈로그 등 티볼리 아머 관련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회사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2명) ▲아이패드(2명) ▲갤럭시 S8(2명) ▲전동킥보드(2명) ▲영화관람권(2매, 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추첨결과 발표는 9월 11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많은 사람들과 신차 구매의 기쁨을 함께 하는 '티볼리 추천 릴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볼리 출시 이후 모든 구매고객에게 발송된 문자메시지(이벤트 링크 포함)를 지인에게 전달함으로써 티볼리를 추천하면, 이를 받은 사람이 이벤트 링크에 접속하여 응모할 수 있다. 최초 추천고객과 최초 응모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편의점 쿠폰(1000원)이 증정된다.

우수 추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추천횟수 순위에 따라 20만원ㆍ10만원ㆍ5만원)을 증정하며, 추천을 받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외식상품권(5만원, 10명) ▲영화관람권(각 2매, 1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매, 100명) 등이 제공된다.

'티볼리 추천 릴레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경품 추첨결과 발표는 9월 15일 이루어진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아울러 쌍용차는 이달 티볼리 아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동급 최장 7년ㆍ10만km(동력계통, 기존 5년ㆍ10만km)로 무상보증 기간을 확대한다. 구매 선물로 다이슨 에어멀티플레이어(날개 없는 선풍기) 또는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