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템퍼시네마 내부<사진제공=템퍼>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를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 추가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템퍼시네마는 상영관 전 좌석을 템퍼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닝 전동침대로 꾸민 특별관이다. 2015년 7월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점과 센텀시티점에 첫 선을 보인 이후 CGV의 다른 특별관과 비교해 높은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관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오픈하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추가로 템퍼시네마를 열게 된 것이다.

CGV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총 50개의 좌석에 템퍼의 신제품 '컨투어 매트리스'와 베스트셀러 전동침대 제품 '제로 지'로 채워졌다.

컨투어 매트리스는 올해 론칭한 신제품으로 2시간이 넘는 영화 상영 시간 동안 신체의 어느 곳도 짓눌리거나 불편함 없이 영화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템퍼 제로 지 전동침대는 휴식을 위한 최상의 자세로 알려진 '무중력 자세(Zero Gravity Position)'를 한번에 구현하는 버튼이 탑재돼 있다. 리모콘으로 머리와 상체, 하체 등 각도를 개별로도 조절할 수도 있어 자신에게 가장 편안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 밖에도 CGV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용산아이파크몰점은 200석 규모의 상영관에 단 50석만 설치해 더욱 쾌적하고 프리미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음향은 카네기 홀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가 갖춘 마이어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영화 관람 전에는 프리미엄 라운지 라메종에서 음료를 즐기거나 미술 작품을 관람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시네마 론칭 2주년을 맞아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점에 템퍼시네마를 추가로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퍼시네마에서 더욱 많은 분들이 템퍼 만의 편안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