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 <사진제공=커브스>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 김재영, 이하 커브스)가 8, 9월 두 달간 친구추천 프로모션 ‘2017 해피투게더’를 진행한다.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 받은 신규 회원이 근력운동의 중요성과 효과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경품도 제공한다.

순금(30명), 커브스 프로틴(70명), 커브스 아이스티(100명), 커플머그컵(300명)이 8, 9월 각각 두 번에 걸친 온라인 추첨 후 증정된다. 추천한 기존 회원과 추천 받은 신규 회원 모두 응모할 수 있고 결과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참여 후기를 남기면 상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인증샷과 함께 추천을 받거나 친구를 추천한 후기, 프로모션 응원 메시지를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올리면 가장 많은 글과 댓글이 올라온 커브스 클럽 5곳을 선정해 장 건강을 위한 커비스트 생유산균 10박스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커브스는 신규 회원의 약 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하고 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회원들이 여성 근력 운동의 중요성과 30분 순환운동의 효과를 실감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프로모션의 목적을 설명했다.

‘2017 커브스 해피투게더’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