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미네랄바이오>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 대표 강석창)가 홈쇼핑 한정판으로 기획한 ‘홍진영쿠션’이 7월 18일 오전 7시 15분 아임쇼핑(공영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홍진영쿠션’은 타사 쿠션 제품들(지름 7.5cm, 평균 용량 14~15g)에 비해 더 크게 제작된 빅 사이즈 쿠션(지름 10cm, 용량 24g)이며 핑크베이지 수분베이스 파운데이션이 잡티와 주름을 커버하고 결점없는 광채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또한 정제수 대신 미바의 주성분 이온칼슘 미네랄워터를 사용하여 빛나는 윤기를 부여하고, 합성방부제와 합성향료 대신 천연에센셜오일로 블렌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핑크베이지 수분베이스 파운데이션이 잡티와 주름을 커버하고 결점없는 광채피부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지수가 최고 등급인 SPF50+/PA++++인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갖춰 여름 사용에 알맞은 쿠션이다.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에서는 본품 2개 리필 3개 외에도 미바의 피부고민해결 대표 제품인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미바 이칼스)로 구성된 맞춤형 패키지를 4만 4천원대로 제안해, 합리적인 가격에 광채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미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런칭 제품은 초기 사업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조건 완판을 목표로 계획했다”며 “미바의 노하우와 ㈜한국화장품제조의 커버 쿠션 기술이 담긴 제품이며 기존 쿠션에 비해 크기도 크고 전면 디자인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였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미바는 이번 공영홈쇼핑 론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홈쇼핑 시장에서 단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면세점 및 드럭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등의 진출과 중국 시장 등의 글로벌 시장의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