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올해 4월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았던 에버랜드의 학생단체 대상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여름 방학기간 동안 일반 개인들에게도 확대 운영키로 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버랜드의 감성·직업·안전 등 3가지 테마 22개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초중고 학생단체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운영 중이다. 오픈 이후 석 달 동안 학생단체 12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콜센터 등을 통해 개인들의 이용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체험학습 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개인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여름 방학기간 학생들의 체험기회를 확대하고자 우선 이달 24일부터 8월 18일까지 초등학생 3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운영하며, 향후 고객조사 등을 거쳐 상시 체험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이번에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그간 학생들의 선호가 높았던 동물아카데미, 생생동물체험 등 감성체험 2개 과정과 사육사, 어트랙션 엔지니어, 식물학자, 공연기획자, 상품디자이너와 같이 에버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5개 직업체험까지 총 7개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별로 30명∼50명씩 약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17일 9시부터 선착순 예약 신청을 받는다. 체험료는 노쇼(No Show) 방지 및 교보재 지급 등을 감안해 5000원으로 최소화했다. 체험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