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NH농협카드>

[이뉴스투데이 김채린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이인기)는 오는 17일 ‘경기도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개통 시기에 맞춰 어린이집 운영비 결제전용 ‘경기도 어린이집운영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경기도내 어린이집 운영자는 운영비 전용카드와 계좌를 농협에서 발급해 회계관리시스템에 등록하면 인터넷상에서 각종 회계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경기도 어린이집운영카드’에는 일부 불건전 업종에서 승인이 제한되는 클린카드 기능이 기본으로 탑재되고, 법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두 종류로 발급 가능하다.

또 모든 회원에게는 연회비 면제 및 무료 SMS알림서비스가 제공된다. 더불어 카드 사용금액의 일정 비율을 포인트로 적립해 연1회 결제계좌로 환원해주는 캐시백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드 발급은 전국 농협은행과 농축협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 및 카드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농협은행과 경기도는 지난 4월 ‘어린이집 회계관리시스템’ 구축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도내 어린이집을 위한 회계지원시스템 개발 및 무상보급을 추진해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