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카카오>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카카오가 다음달 출시 예정인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카카오택시 이용객과 함께하는 ‘음양사 사전예약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

16일 카카오에 따르면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택시 앱으로 택시를 호출해 이용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탑승과 동시에 ‘음양사’ 사전예약 안내와 특별 게임 쿠폰 코드를 받아볼 수 있다.

안내문에 따라 사전예약 참여시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지급되며, 매주 목요일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도 전달 된다. 

다음달 게임 출시와 함께 ‘설녀 코스튬’과 ‘음양사 패키지’ 등 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각종 게임 아이템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은 ‘음양사’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카카오페이지’, ‘다음웹툰’을 통해 ‘음양사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아울러 카카오택시 등 카카오의 생활 밀착형 서비스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