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듀오웨드는 오는 22일과 23일 이틀간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제 27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듀오웨딩페어는 웨딩홀에서 허니문까지 모든 결혼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 전시해,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에게 큰 인기다. 웨딩전시관 관람과 웨딩플래너 상담만으로도 복잡한 결혼 준비를 손쉽게 끝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1000여개 웨딩전문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듀오웨드는 최대 150만원의 할인혜택이 있는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을 마련했다.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를 스타일별로 묶어, '마스터피스 패키지', '데이트스냅 패키지', '트렌디 패키지'를 내놓았다. 추천 웨딩패키지 특가전은 박람회 기간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는 SNS 인기 브랜드와 수입 명품, 국내 인기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가 한자리에 진열된다. 도비실크 보트넥 머메이드, 하트넥 벨라인, 긴팔 레이스 슬림라인, 숄더 시스루 벨라인 등 라인별 인기드레스도 구경할 수 있다. 드레스 계약시 신상드레스는 최대 100만원 할인, 미니드레스 추가 서비스, 리허설 드레스 화이트 컬러 업그레이드가 제공된다.

웨딩홀 특가전도 있다. 듀오웨드가 만든 웨딩홀 검색포털 '텐웨딩홀'에서 예비부부의 예산과 일정에 맞춰 인기 웨딩홀을 선별하여 추천한다. 계약 시 예식비는 최대 1,000만원 할인한다. 계약 선물로 일부 인기 웨딩홀 무료 시식권과 투어 서비스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정판 웨딩 쥬얼리를 증정한다.

허니문과 혼수 할인서비스도 준비했다. 낭만 가득한 허니문 혜택으로 하와이, 유럽, 몰디브, 발리 등 베스트 여행지 할인과 허니문 스냅 서비스가 주어진다. 혼수는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예물, 예복, 한복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드레스 피팅,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어렵고 생소한 결혼 준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박람회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드롱기 가전, 헤라 루즈홀릭 립스틱, 듀피엘 마스크팩, 커피 쿠폰, 다이어리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예비부부 중 20커플을 선발해 배우 김태희가 모델로 알려진 700만원 상당의 화장품 셀트리온 셀큐어 듀오비타펩 신부케어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일 웨딩 풀패키지 계약 고객에겐 35만원 상당의 폐백세트를 무료로 공급한다. 추가 선물로 아크릴 우드액자 4종, 웨딩슈즈, 소형가전 중 선택 증정한다. 웨딩 혼수 코너에서는 상담만 해도 이솝 젯 셋 키트 또는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을 선물로 준다.

이경운 듀오웨드 센터장은 "이번 행사는 하계 정기 대 박람회로, 풍성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며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행사로 개성과 실속까지 챙기는 알뜰한 결혼준비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 웨딩 박람회는 사전 예약제이며,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