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DMC 루센티아 조감도<사진제공=삼성물산>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9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 5구역을 재개발해 선보일 아파트 이름을 '래미안 DMC 루센티아'로 확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래미안 DMC 루센티아(Lucentia)'는 은은하게 빛난다는 의미를 가진 '루센트(Lucent)'와 중심을 뜻하는 '센터(Center)', 휘장, 배지를 나타내는 '인시그니아(insignia)'를 결합한 단어다.

이는 가재울 뉴타운의 중심이자 강북 뉴타운을 대표하는 단지에서 누리는 빛나는 라이프를 상징하는 단지명으로, 입지 편의성을 강조하는 뜻도 담고 있다는 게 삼성물산 측의 설명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를 가재울 뉴타운의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이겠다"며 "가재울 뉴타운이 교육, 교통, 편의시설 등 기반시설의 정비에 힘입어 완성 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175 일원에 들어서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전용 59~114㎡, 25층, 11개동, 총 가구수 9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513가구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단지 도보생활권 내에 가재울초(혁신초), 연가초, 연희중, 가재울중∙고교가 위치하고 있는 것은 물론 명문 사립초등학교인 명지초, 충암초와 특목고인 한성과학고, 명지대, 연세대 등 명문 대학교도 인접해 있다.

또한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 인근에 있고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진입도 용이하다. 향후 경전철 서부선 명지대역(사업제안 단계)과 월드컵 대교(공사 단계)가 들어서게 될 경우 교통 여건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삼성물산은 지난 달 30일부터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 운영을 개시했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 5구역 인근에 마련된 '래미안 DMC 루센티아 웰컴라운지'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래미안 DMC 루센티아 웰컴라운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 미래로2 DMC파크뷰자이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