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짜인 대사와 캐릭터들의 합만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100분간 꽉 찬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오는 7월 12일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오픈리뷰 마케닝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잘 짜인 대사와 캐릭터들의 합만으로 웃음을 유발하며 100분간 꽉 찬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가 오는 7월 12일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6월 20일 개막 이후, 예측 불허한 해프닝 속 매회 무대 곳곳을 뛰어다니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예매사이트 평점 9.4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티켓 오픈은 8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마지막 공연 기간으로 티켓 오픈 당일부터 8월 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2개월의 공연을 예정하고 있는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의 쉴 틈 없이 웃기는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또한 가족, 친구, 지인 등 3인 관람 시 40% 저렴한 가격에 관람 가능한 ‘3인 패키지’, SNS에 공연 관련 이미지와 함께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20% 할인이 가능한 ‘해시태그 할인’, 2명 예매 시 20% 할인되는 ‘짝꿍할인’등도 마련돼 있다.

한편,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지킬 박사’가 인간의 이면성을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하면서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로, 윤서현, 김진우, 박하나, 스테파니, 정민, 장지우, 박영수, 장태성이 출연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