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의 3종 프로필 사진이 화제다. <사진출처=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데뷔 그룹 워너원의 멤버 강다니엘의 3종 프로필 사진이 화제다.

10일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워너원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의 3번째 프로필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V넥의 반듯한 흰색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눈빛이 돋보인다.

지난 3일 공식 SNS에 올라온 강다니엘의 '평상복' 사진은 비록 공식 프로필 사진은 아니지만, SNS를 통해 게재된 두번째 사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해당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평소 볼 수 없었던 해맑은 웃음과 함께 순수함 넘쳐나는 표정이 고스란히 들어나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지난달 데뷔 기념 첫 프로필로 공개된 '검은 슈트' 강다니엘의 공식 프로필은 그의 시크함과 도발적인 눈빛이 묘하게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해당 사진을 본 팬들은 "3종 프로필 사진의 공통점은 어깨가 넓다는 것. 사랑한다", "두 번째 멍뭉미 폭발이네 정말", "사진 전부 귀엽고 잘생기고 갓 매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