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더바디샵>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더바디샵’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 교수와 ‘두피튼튼 진저샴푸’ 뷰티클래스를 더바디샵 홍대점에서 열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허 교수는 파워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여름철 민감하고 지친 두피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법’을 주제로 다양한 생활 속 노하우를 나눴다. 

이번 뷰티클래스에서 허양임 교수는 생강의 효능과 여름철 건강한 두피관리 팁을 강의하고 '생강’의 모든 것을 보고 듣는 등 오감만족 체험을 통해 직접 참석자들과 소통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바디샵’에서 두피 관리에 탁월한 제품은 두피 케어용 샴푸인 ‘진저샴푸’다. 전 세계 5초에 1개씩 판매되는 더바디샵 베스트 셀러다.

생강을 함유한 진저 샴푸는 비듬과 각질,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혈액순환 촉진, 균 활동 억제, 염증진정 작용용으로 두피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생강 성분 중 매운 맛을 내는 성분 ‘진저롤, 쇼가올’이 몸의 혈액순환을 돕는 것이다. 

허양임 교수는 현재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KBS ‘비타민'에 이어 최근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