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공식 커플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 소식이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개그우먼 박지선이 송혜교를 부러워했다. <사진출처=SBS 고릴라 '보이는 라디오'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태양의 후예' 공식 커플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 소식이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개그우먼 박지선이 송혜교를 부러워했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해외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김영철 대신 박성광이 스페셜 DJ로 나서, 박지선과 박성광이 '콤비'를 이뤘다.

박지선은 "송혜교·송중기가 저와 지인도 아닌데 왜 배신감이 느껴지죠. 몰래 만나고 있었구나 세상에"라고 놀라워했다.

이에 박성광이 "모르고 그렇게 송중기씨를 좋아했던 분들은 그럴 것 같다"고 말하자 박지선은 "인생은 혜교언니처럼, 다시 한번 느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두 사람은 송송커플의 결혼 소식에 "우리가 핫이슈 될 줄 알았는데, 박박기사 좀 뜨나 했더니 송송(커플)이 우릴 짓밟고 일어섰다"고 분노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