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택 독서신문 전무이사(왼쪽)와 김태광 한책협 대표의 모습. <사진=이태구 기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한국 책쓰기·성공학 코칭협회(대표 김태광, 한책협)가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경영 대상'(조직위원장 방재홍)에서 책쓰기코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책협은 평범한 사람들이 작가, 코치, 강연가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곳으로, 실제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가들을 양성하며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책쓰기 강의와 코칭을 통해 직접 작가로 등단하고 책을 출간하기까지, 자신의 삶 전반에 걸쳐 글로 표현해내는 법을 가르치는 한책협의 강의는 20여 년간 200권에 달하는 도서를 집필해 온 김태광 대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뤄지며, 정형화된 커리큘럼에 머물지 않고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꿈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는 철학을 강의에 녹여내고 있다.

또 자체적으로 출판사를 운영해 책의 출판까지 도와주며, 어렵게만 느껴지는 책쓰기가 실현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김태광 대표는 "내가 그랬듯, 많은 이들이 책 쓰기를 통해 자신의 삶에 도움을 받고, 삶의 가치를 찾고,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인생 최고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와 독서신문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혁신경영 대상'은 진취성, 지속성, 건전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공헌하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경쟁력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가려내 소비자의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시상식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