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하림펫푸드는 '더:리얼(THE REAL)'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더:리얼'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식자재로만 만들어진 건식 펫푸드(키블)다. 닭고기, 연어, 오리고기, 소고기 등 총 4종으로 선보였다.

합성보존료와 향미제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대두와 옥수수 등의 GMO 작물과 글루텐 등 반려동물의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도 사용하지 않았다.

▲도넛 모양의 '프레시 미트볼·피쉬볼' ▲7가지 녹황색 채소로 만들어진 원반 모양의 '그린 파워 딜라이트' 키블 ▲블루베리 등의 슈퍼푸드를 함유한 하트 모양의 '베리베리 슈퍼러브' 키블 등 세가지 모양으로 이뤄졌다.

'더:리얼'은 제품은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낱개 포장되어 출시되며, 정확한 급여를 위해 전용 급여 컵이 내장돼 있다.

양재현 하림펫푸드 사장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국내 최초 100% 휴먼그레이드 키블을 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펫푸드를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향후 신규 카테고리 개척을 통한 국내 및 해외 시장 진출도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