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5 레드 스웨이드 <사진제공=씨풋>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정품만을 판매하는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이 7월에 발매되는 신상 조던 운동화를 공개했다. 

씨풋은 미국과 독일, 영국 등에서 폭 넓은 해외 직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신발 멀티샵으로, 매달 조던 정품 신제품을 국내 조던 마니아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버켄스탁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7월에 선보이는 조던 신상 역시 희소 가치가 높은 제품들인 조던2 데콘, 조던5 레드 스웨이드, 조던6 민트폼, 조던13 히스토리 오브 플라이트로 구성됐다. 

조던2 데콘은 스웨이드 소재의 자주빛으로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조던 5 레드 스웨이드는 레드의 강렬함으로 물들인 거친 스웨이드 질감의 운동화다. 그레이 느낌의 중창, 운동화 중간을 덮고 있는 시원한 그물이 차별화된 개성을 자아낸다. 

조던6 민트폼은 블랙의 몸체에 민트로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제품이다. 조던 13 히스토리 오브 플라이트는 화이트와 레드, 블랙의 조화가 돋보이는 운동화로 올 여름 시원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씨풋 관계자는 “7월에 발매하는 조던 신제품은 색깔과 소재,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면서 “조던 정품을 보장하는 씨풋에서 7월 조던 신제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스타일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풋은 여름을 맞아 독일의 인기 브랜드인 버켄스탁 슬리퍼를 다량 입고했다. 이외에도 인기 조던 시리즈들을 판매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