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체육회는 25일 호평체육문화센터 등 5개 경기장에서 '제3회 남양주시체육회장배 여성스포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이뉴스투데이 수도권 취재본부] 남양주시체육회는 25일 호평체육문화센터 등 5개 경기장에서 '제3회 남양주시체육회장배 여성스포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정식 경기 시작에 앞서 이날 오전 10시부터 호평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는 남양주시장과 시의회의장 등 내빈과 선수단 약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목별 통합 개막식을 가졌다.

올해로 3번째인 이번 대회는 작년보다 1개종목(테니스)이 추가된 축구, 볼링, 배구, 생활체조, 테니스의 5개 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금곡 실내체육관, 진건 먹골 축구장 등 관내 5개 구장에서 약 840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펼쳤다.

이석우 남양주시 시장은 “이렇게 많은 여성분들이 생활체육대회에 참여해주신것에 감사드리며, 행복텐미닛 도시 구현에 앞장서고 있는 우리시에서 여성의 생활체육 참여가 많아지고 있다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 할 수 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승부에 집착하지 않고 서로 배려하는 스포츠정신을 부상없이 발휘해주시기 바란다”고 참가자 전원을 독려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