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치킨매니아>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치킨매니아가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3천원 할인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용방법은 바로결제로 치킨매니아를 주문하고, 결제 시 쿠폰코드로 ‘내가바로치킨매니아’라고 입력하면 3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2017년에 새로 출시한 신메뉴 화이트블링치킨, 핫쏘울치킨 모두 큰 사랑을 얻고 있어, 감사차원에서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하고 있는 G배달 할인이벤트와 함께 배달의민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치킨매니아는 배달앱 G배달에서 3천원 할인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신메뉴 ‘화이트블링치킨’, ‘핫쏘울치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신메뉴 핫쏘울치킨 한 마리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480% 폭증하고, 화이트블링치킨은 출시 한 달 후 전월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판매량 상승곡선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치킨매니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