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끼리여행닷컴>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정해진 스케줄대로 움직여야 하는 패키지여행 대신 여행의 성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JTBC <뭉쳐야뜬다> 프로그램이 6월 말 하와이편 방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등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의 인기로 발리나 하와이 등 휴양지에서 자유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이 최근 여행시장의 추세다.

하와이는 이국적 풍광과 다양한 볼거리, 크고 작은 아울렛 매장과 명품 매장, 화산폭발로 형성된 다양한 트레킹 코스와 완만한 해변에서 즐기는 각종 해양스포츠 등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행지다.

자유여행지로서의 하와이의 인기가 치솟고 있지만, 각종 교통편이나 입장권, 투어 일정, 액티비티 예약 및 결제 등 일정에 대해 개별적으로 진행하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세주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자유여행 전문 사이트 ‘끼리여행닷컴’은 관광지의 입장권, 섬 일주 투어를 한 번에 포함해 예약∙결제∙이용할 수 있는 하와이자유여행 필수품 ‘하와이시티패스’를 선보였다.

‘하와이시티패스’에는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트롤리 무제한 이용 ▲요트크루즈 또는 와이컬레 아울렛 왕복셔틀 이용권 ▲하나우마베이 셔틀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입장권 ▲비숍박물관 또는 해양공원 입장권 ▲진주만∙동부섬일주∙북부섬일주 투어 ▲이올라니 궁전 입장권∙렌터카∙스타오브 호놀룰루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할인쿠폰 등이 포함된다.

끼리여행닷컴 박경일 대표는 “하와이의 경우 휴양이 주목적으로 패키지보다 자유여행이 선호되나 개별적으로 여행을 진행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며, “개별적으로 진행할 경우 약 26~27만원 상당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코스를 하와이시티패스를 통하면 95,000원에 모두 진행할 수 있어 훨씬 경제적이다”고 말했다.

이어 “하와이 현지와 실시간으로 연락이 가능한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상담을 요청하면 원하는 투어 및 셔틀 이용일로부터 최소 3일 전까지 예약 진행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끼리여행닷컴’에서는 하와이여행 스냅촬영 상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미니 스냅촬영 ▲공항 미팅&샌딩 ▲시내투어 ▲3단 포토앨범 제작쿠폰이 포함돼 있다.

특히 고급인쇄용지와 고품질 하드커버로 제작되는 3단 포토앨범 제작쿠폰은 범의 각 페이지 별로 편집 틀 수정은 물론, 남기고 싶은 문구기록이 가능해 자유/허니문/커플/가족 여행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