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곡중학교 학생 학부모 간담회 기념촬영 <사진제공=용인시>

[이뉴스투데이 경인지역본부 김승희 기자] 정찬민 용인시장은 지난 23일 처인구 포곡읍에 있는 포곡중학교를 방문해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과 대화를 나누는 ‘스쿨미팅’을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내실있는 교육사업 지원과 교육 발전방안을 모색하기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학생‧학부모․교직원등 50여명이 참여해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포곡중학교에서 열린 정찬민 용인시장과 함께하는 스쿨미팅 <사진제공=용인시>

간담회에서 학부모들은 신축 예정인 도서관의 3층 증축과 노후된 농구장시설 개선 등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시설 개선에 대해 건의했다. 학생들은 처인구에 대한 개발계획, 학교 통학관련 버스노선 증차 등 다양한 질문을 했다.

포곡중학교 류성림 교장은 “시장님께서 직접 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진로교육과 면학분위기 조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찬민 시장은 이에 대해 “학부모들의 건의사항은 해당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할 계획”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창의융합형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 시장은 이번 포곡중학교 방문을 시작으로 학교현장의 의견수렴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