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제시가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인 트루디가 '쇼미더머니6' 참가한 것을 언급했다. <사진출처=Mnet '쇼미더머니6' 선공개 영상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래퍼 제시가 '언프리티 랩스타2' 우승자인 트루디가 '쇼미더머니6' 참가한 것을 언급했다.

21일 Mnet 경연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측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최초공개] 여성 래퍼 + 더블케이 1차 예선 미리보기(feat.제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여성 참가자들의 랩 실력을 보던 제시는 트루디의 등장에 "아니 우승을 했는데 왜 나온 거야? 트루디는?"라고 당황했다.

<사진출처=Mnet '쇼미더머니6' 선공개 영상 캡처>

제시는 "저번 게 너무 HOT 했잖아요. 근데 이게 좀 더 HOT 해질 것 같아서 나간 것 같아요 얘들이"라고 말했다.

트루디의 예선 영상을 본 제시는 "트루디 같은 경우는 너무 잘해요. 그리고 플로우 톤이나 이런 건 다 좋아요. 트루디는 그건 되게 복 받았어요. 약간.. 조금 한데 목소리에 힘이 있다"고 평가했다.

이어 "되게 멋있다. 그거는 타고 났고, 그리고 많이 예뻐지고 나왔다"며 "아무튼 통과된 거에요? 뭐 당연히 통과됐겠지"라고 추측했다.

한편, 지난 2015년 11월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우승한 트루디는 소울풀한 음색과 독보적인 래핑실력으로 당시 호평을 받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