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매쓰출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영재1031', '상위권연산960' 등으로 잘 알려진 시매쓰출판이 서포터즈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초등 1~2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19일부터 쑥쑥닷컴, 미즈, 맘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서포터즈 50명을 선발한다. 또한 신청자 모두에게 '생각수학' 체험단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학부모들은 약 3개월 동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빨강연산', '매쓰고' 등 시매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할 기회가 주어지며, 다른 활동자들과 모여 자녀 교육에 관한 고민을 나누고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에 초대된다. 또한 미션별로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경우 상품권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체험 교재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활동을 통한 확실한 개념 이해와 유형별 다양한 문제 구성으로 '엄마표 수학'을 위한 교재로 사랑을 받고 있다. '빨강연산'은 연산 원리에 대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으로 연산 속도와 정확성 향상이 입증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매쓰고'는 교과 연계형 수학 보드게임으로,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수십, 수백 가지의 수학 문제를 푸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시매쓰출판 강종태 본부장은 "이번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과 소통하며 교재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듣고 이를 교재 개발에 반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