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박나래가 러시안 집시 카드로 셀프 연애운을 확인한다.

16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가 러시안 집시 카드’를 꺼내 셀프로 연애운을 확인했는데, 연애를 암시하는 카드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박나래가 내면에 잠들어있던 ‘박보살’을 소환해 자신의 연애운을 스스로로 점쳐본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가 한혜진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연애세포가 꿈틀거렸고, 새로운 짝을 만나기 위해 ‘러시안 집시 카드’로 자신의 앞날을 예측해본 것이다.

이와 함께 박나래가 경건한 자세로 러시안 집시 카드를 보고 있는 스틸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스틸 속 그는 카드를 보기 전 눈을 감고 간절하게 연애의 기운을 끌어들이고 있다. 카드를 확인한 그는 “연예인 만나나 보다!”라며 입을 막고 놀라고 있는데, 이후 더욱 깜짝 놀랄 결과가 연이어 나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학창시절 ‘박보살’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학교에서 러시안 집시 카드를 잘 보기로 소문난 유명인사였다. 이에 그가 본 연애운이 맞을 확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모델 송해나가 박나래에게 조민호 등 미남 모델들과의 소개팅을 제안했다는 후문이어서 그에게도 봄이 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나래가 러시안 집시 카드로 본 ‘연애운’의 상세한 결과는 오는 1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