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사진제공=형우모드>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형우모드는 모던 침구 브랜드 '스위트홈'이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스위트홈은 '호텔의 스위트룸을 내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 매스티지·모던 컨셉의 침구 편집샵으로, 실용주의 북유럽 디자인을 가진 수입 침구 브랜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5층에 위치한 스위트홈 침구는 약 19평의 면적으로 기존의 매장보다 1.5배 더 넓어진 공간에 자리했다. 이에 현지에서 엄선한 약 20여 개의 해외 브랜드로 구성, 한 켠에는 패브릭 소품을 모아놓은 코너도 마련했다.

조재우 형우모드 대표는 "개인의 삶의 방식이 점차 실용주의화되면서, 서로의 생활 방식을 공유하려는 문화도 함께 생겨나고 있다"라며 "자신의 취향에 맞는 국내외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스위트홈은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시원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리플, 시어서커, 인견이불과 같은 시즌성 침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수입 린넨 침구 등 유러피안의 여유로운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제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