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동원F&B는 간편하게 끓여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찌개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 3종을 13일 출시했다.

동원F&B에 따르면 ‘올림한식 양반’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중 전통적인 요소를 강화한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올림한식 양반 국탕찌개’는 버섯된장찌개, 두부김치찌개, 얼큰닭개장 등 3종이다.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한식 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냄비에 부어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가격은 ▲‘버섯된장찌개’ 4980원(460g) ▲‘두부김치찌개’ 4980원(480g)  ▲‘얼큰닭개장’ 3980원(500g).

코카콜라는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13일 출시했다.

'파워에이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내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제작됐다.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추가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나이아신) 등 비타민 B를 보충해준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페트(PET), 1.5ℓ 페트로 구성됐다. 

아워홈은 1~2인용 미니 사이즈 식빵 '큐브브레드' 2종을 13일 출시했다. 

'큐브브렌드'는 일반적으로 슬라이스된 식빵과는 달리 정육면체 큐브 형태로 만들어져 결대로 찢어서 먹을 수 있다. 한 손 위에 가뿐히 올라가는 가로·세로 길이 9cm의 사이즈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치즈와 올리브', '딸기잼' 등 2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개당 2500원이며, 세븐일레븐 등 가까운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