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광주점 모습<사진제공=체리쉬>

[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체리쉬는 광주광역시 북구 하남대로 동림동에 약 18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 하고 오는 30일까지 할인 이벤트와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할인 행사로는 체리쉬의 인기 제품인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약 28%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라포레 침대, 브루노 소파, 루고 거실장 등 체리쉬의 주요 인기 제품들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를 추가 증정과 제품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행사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있어 매장 방문 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광주점은 휴먼시아 아파트 단지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에 의한 많은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쉬 광주점에서는 인기 제품인 모션 베드를 비롯해 소파, 침대 등 체리쉬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침구류, 수납장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토털 리빙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