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는 8일 '범계큐브' 개소식에 참석해 현황을 청취하고 FC안양 훈련장인 자유구장을 방문해 시즌 중인 선수들을 격려했다. <사진제공=안양시>

[이뉴스투데이 수도권 취재본부] 안양시의회 총무경제위원회는 8일 '범계큐브' 개소식에 참석해 현황을 청취하고 FC안양 훈련장인 자유구장을 방문해 시즌 중인 선수들을 격려했다.

청년활동 공간으로 조성된 '범계큐브'는 사회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단체들이 새로운 실험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개방형 공간으로 운영된다.

청년들이 협업을 통해 각 분야별 청년 문제를 스스로 발굴하고 혁신적인 해법을 모색하도록 해 이곳을 거점으로 지역 교류 및 사회적 협력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총무경제위원들은 FC안양이 더욱 힘을 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전격 방문했다.

음경택 위원장은 ‟범계큐브가 청년들이 언제든지 소통하고 공유하며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활동공간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시즌 초 최하위권에 머물렀던 FC안양이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의 노력으로 중위권까지 도약한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올해 꼭 좋은 결실을 이뤘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