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시계ver.2 <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손오공이 헬로카봇 신제품 '헬로카봇시계ver.2'를 전격 공개하며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로카봇시계ver.2'는 2년 전 헬로카봇 시즌2 방영과 함께 출시됐던 카봇시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카봇 시계와 마이티가드 카봇팩, 슈퍼패트론 스페셜 카봇팩으로 구성됐고, 기존 대비 제품 디자인 및 내구성이 대폭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5에서 주인공 차탄이 카봇들을 부를 때 사용하는 카봇시계의 모습을 그대로 구현했다. 카봇팩을 시계에 넣고 돌리면 불빛과 함께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카봇들의 음성과 등장 효과음이 나온다.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는 '헬로카봇시계ver.2'를 손오공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총 300개 한정 물량이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이며, 손오공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시계ver.2'를 정식 출시 전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19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되고, 응모자 전원에게도 손오공이샵 무료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헬로카봇 브랜드 담당자는 "헬로카봇 시즌5 방영과 함께 카봇시계가 업그레이드돼 등장해 재출시에 관한 문의와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당초 계획했던 것보다 일부 물량을 먼저 공수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선착순 참가가 번거로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공정한 구매혜택을 드리고자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가 시작되는 오는 15일부터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손오공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