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보건강침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예년보다 일찍 시작된 더위에 흙침대, 돌침대 전문 브랜드 가보건강침대가 시원한 Cool Summer 이벤트를 6월과 7월,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보건강침대 쿨썸머 이벤트는 이미 상반기 인기상품전과 남천 옥침대 특별할인판매를 진행중이며,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선풍기 추가 증정도 진행하고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돌침대와 흙침대는 더 이상 겨울에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침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무더운 여름철 별도로 전원을 넣지 않으면 자연건조 흙판과 고급 천연석 위에서 시원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장마철에는 전원을 넣어 눅눅한 집안 환경을 개선해주고 옛구들장의 효과로 건강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가보건강침대 문필섭 부장은 “상대적으로 수요가 적은 여름철에는 돌침대나 흙침대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전과 행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겨울철에 에어컨을 구입해 놓는 것처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가보건강침대는 ‘Cool Summer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에겐 10만원 할인쿠폰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