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인터넷 전화 어플리케이션 아톡(대표 주웅대)은 엠텔 공중전화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엠텔 공중전화를 이용하는 군인에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엠텔 공중전화에서 아톡 070번호로 전화하는 군인은 분당 12원의 할인된 요금으로 통화할 수 있다.

아톡은 "군인이 공중전화에서 핸드폰 번호로 전화했을 때 분당 요금이 약 48원인 것을 감안할 때 아톡 이용 시 타사 대비 통화료를 80% 이상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 방법은 군인 여자친구 또는 가족이 아톡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뒤 070 번호를 군인에게 알려주면 되며, 월 2000원(VAT 별도)의 이용료가 발생한다. 여자친구나 가족이 해외에 있어도 국내와 같은 요금으로 통화할 수 있어 유용하다.

아톡 주웅대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군인이 여자친구, 가족과 저렴한 비용으로 통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군인은 물론 해외여행객, 교민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톡'은 국내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070 인터넷 전화 어플리케이션으로 저렴한 요금과 우수한 통화품질을 인정받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톡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