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프로듀스 101 시즌 2’ 최준영 연습생이 이번엔 K타이거즈 변현민과 쿡방을 진행한다.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 101' 홈페이지 캡처>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Mnet‘프로듀스 101 시즌 2’ 최준영 연습생이 이번엔 K타이거즈 변현민과 쿡방을 진행한다.

최준영은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연습생들과 꾸준히 V앱을 진행하고 팬들로부터 인맥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번 V앱의 게스트는 K타이거즈의 변현민으로 조별 평가인 ‘10점 만점에 10점’을같이 준비하며 친분을 쌓은 뒤 탈락 후에도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관계를 유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변현민은 1차 순위 발표식 때 60위 안에 들어 2차 포지션 평가 기회를 얻었지만 아쉽게 35위 안에 들지 못해 2차 탈락했다.

최준영측은 ‘V앱에 출연한 연습생 모두가 게스트 섭외 요청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 최근 탈락을 해 상심하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섭외요청을 한 변현민 역시 고민없이 단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줘 굉장히 고맙다’고 전했다.

함께 그룹 배틀을 위해 연습했던 추억을 되새기며 이번 V앱을 통해 또 하나의 추억을 쌓을 예정인 두 연습생의 방송은 오는 2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