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JTI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정상명 기자] JTI코리아는 자사의 전자담배 브랜드 '로직'이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전자담배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개 항목을 측정해 각 산업별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로직은 '브랜드 애착'과 '타인 추천 의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로직 프로는 액상캡슐을 적용한 고품질 제품으로, 캡슐을 간편하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액상이 채워진 카트리지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가 필요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강유선 JTI코리아 홍보 이사는 "로직 프로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지속적인 관심 덕분에 브랜드 고객충성도 전자담배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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