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한혜진 <사진출처=MBC>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나 혼자 산다' 한혜진이 익룡요가를 선보인다.

26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각목 같은 유연성을 가진 한혜진이 플라잉 요가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나 혼자 산다’ 200회 기념 제주도 여행에서 꽈당요가로 큰 웃음을 준 한혜진이 심기일전해 이번에는 플라잉 요가에 도전한다. 그는 처음 접하는 동작에 연신 하이톤의 비명을 지르면서 내면에 잠들어있던 익룡을 소환해 웃음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톱모델 한혜진의 무결점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균형을 잃고 몸이 기울어져 닭싸움을 연상케 하는 자세와 해먹에 매달려 물구나무서기를 하는 등 다채로운 ‘익룡요가’의 순간도 함께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한혜진은 본격적인 플라잉 요가를 시작하기 전 준비운동을 할 때부터 요가 선생님의 도움으로 힘겹게 수업을 들었는데 “선생님 죽을 거 같아요. 이게 준비운동이라고요?”라며 앞으로의 수업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의외의 요가 실력에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혜진은 최종 목표인 서커스 급의 동작을 소화해낼 수 있을지, 고주파 비명이 끊이지 않는 ‘익룡요가’는 오는 2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