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JOO)가 밴드 NELL 콘서트 인증샷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주 인스타그램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대성 기자] 가수 주(JOO)가 밴드 NELL 콘서트 인증샷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NELL #WeAre #11회콘서트 #오늘 #마지막콘서트 #클럽공연 으로 보고들으니 더욱좋았던 오라버니들의 음악 한달동안 팬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을 선배님들 부럽슴니다 #26일 #금요일 #발매될 #Nell의 #베이시스트 #정훈오빠가 #만들어 #JOO신곡 #어느늦은아침 더욱 기대된다 기대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콘서트를 마친 NELL 멤버들과 주가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다정샷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팬들은 "언니도 한 달동안 콘서트해요. 맨날 갈께요", "어제 콘서트 가셨나봐요. 신곡 기다리고 있을게요 :-)", "컴백 기대기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주는 26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어느 늦은 아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